연결 가능 링크

트럼프 "라이언 하원의장은 나약한 지도자"


도널드 트럼프 미 공화당 대통령 후보가 10일 펜실베니아주 윌키스바 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 공화당 대통령 후보가 10일 펜실베니아주 윌키스바 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후보는11일 폴 라이언 하원의장과 다른 공화당 인사들이 자신의 선거 운동을 포기하고 있다고 강력히 비난했습니다.

아울러, 트럼프 후보는 공화당 인사들이 자신을 지지하지 않는 상황에서 선거 운동을 잘 하기 어렵다는 점도 인정했습니다.

트럼프 후보는 사회연결망 서비스인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라이언 의장을 매우 나약하고 무력한 지도자라고 공격했습니다.

앞서, 라이언 의장은 10일, 더 이상 트럼프 후보를 위해 선거 운동을 하거나, 음담패설 파문에 휩싸인 트럼프 후보를 방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성들에 대한 트럼프 후보의 상스러운 농담을 담은 2005년 테이프가 공개된 이후 공화당 인사들 사이에서 후보 사퇴 촉구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후보는 11일, 족쇄가 풀린 것은 매우 잘 된 일이라며, 이제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미국을 위해 싸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후보는 또, 민주당은 항상 공화당보다 의리가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VOA 뉴스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