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일본 숲 속 실종 어린이, 일주일만에 무사히 발견


지난달 28일 일본 홋카이도의 숲에서 실종된 후 일주일 만에 무사히 귀환한 7살 다노오카 야마토 군. (자료사진)

지난달 28일 일본 홋카이도의 숲에서 실종된 후 일주일 만에 무사히 귀환한 7살 다노오카 야마토 군. (자료사진)

일본에서 실종됐던 어린이가 1주일 만에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일본 언론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홋카이도의 한 숲에서 실종 신고가 접수된 7살의 다노오카 야마토 군이 오늘(3일) 오전 실종 지점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숲속에서 발견됐습니다.

다노오카 군은 일본 자위대가 비를 피하기 위해 만든 숲속 훈련장 내 임시 막사에 머물고 있던 것을 수색에 나선 한 자위대원이 발견했습니다.

다노오카 군은 1주일 동안 물만 먹고 버틴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노오카 군은 조사당국에, 걸어서 군용 막사에 도착했다며 문은 잠겨있지 않았고 마당에 있는 수돗물이 유일한 먹거리였다고 말했습니다.

의료진은 다노오카 군의 건강에 큰 이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노오카 군의 부모는 아들이 공원에서 사람이나 차에 돌을 던지자 버릇을 고친다며 귀갓길에 비포장 산간 도로에 아이를 내리게 한 뒤 출발했다가 5분 뒤 다시 아이를 찾으러 돌아왔지만 사라지고 없었다고 진술했습니다.

다노오카 군의 아버지는 아이를 찾은 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들을 사랑으로 길러 왔지만 이번에 너무 심했던 것 같다며 눈물을 흘린 채 용서를 빌었습니다.

VOA 뉴스

XS
SM
MD
LG